본문 바로가기

밀아자경단

[아서자경단] 11월하반기시즌 올킬! 그리고 도돌런처이벤트

안녕하세요 아서자경단 천하제일검성입니다. 11월하반기 시즌이 끝나기 하루전에 이번시즌을 마무리 지었네요ㅋㅋㅋ아오 구미호랑 슬링 둘다모으기 왜케 빡센지..



구미호 키풀!! 이제 이걸 프라이머리 대신 쓸겁니다 히히히




그리고 슬링 노풀! 키라는 언제풀릴까요? 키풀스텟이 알티마키풀에 근접할까요? 아니면 훨씬 상회할까요? 키라가 등장해야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리기프트 포비키풀!! 요건 이제 화드레드 대신써야겠죠ㅋㅋㅋㅋ 잘있어 화드레드






그리고!!!



도돌런쳐 밀리언아서 테마를 받으면 2/2/2/ + 슈레카드를 주네요!!





바로 적용해보았습니다. 추냥이 너무 이쁘네여 ㅎ레헤ㅔ





소토도 귀여워요 우히히



이번시즌끝! 그리고 도돌런쳐 이벤트도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