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아자경단

[밀아자경단] 11월 첫번째시즌 오픈!

안녕하세요 아서자경단 천하제일검성입니다~

네 드디어 11월 첫번째 시즌이 오픈되었어요!

지난 시즌은 너무 빨리 종결해서 할게 없었는데요 이번시즌은 긴장감 넘치는 수집랭킹전이네요

 오예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 1시경에 서버가 열렸습니다 



전날 11시 50분경 미리 뽑아놓은 일요를 바로공격해요! 


그럼 누구보다 빨리 수집랭킹을 올릴수 있거든요ㅋㅋㅋㅋ




이번시즌 첫번째 요정은 목각인형같네요



각성하니 사이버틱해졌어요



이번시즌 두번째요정ㅋㅋㅋㅋㅋㅋ훈남이네요



막대사탕을 주는군요! 지난시즌처럼 수집품이 2개에요



각성하니까 유로풍신사ㅋㅋㅋㅋㅋㅋㅋㅋ



5000개 루프보상으로 6성깡힐카드가 나왔어요 



두번째 5000개 보상으로는 5성이나왔네요. 얘 남자래요



비경이름이 야해ㅋㅋㅋ



15000개보상으로는 5성 최초공격딜카드가 나왔네요



으으 첫날에 이만큼 모았지만 랭킹전이라 너무 초조해요


아! 그리고 밀레카드 2장이 이벤트보상으로 들어와서 이제 1돌만 더하면 풀돌되는군요ㅋㅋㅋ



그럼 이번랭킹전도 달려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