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아자경단

[밀아자경단] 한동안 근황+MR카드 등장!

시험기간이다 뭐다해서 공부하고 강의듣느라 너무 바빴습니다ㅠㅠ 밀아도 대충하게되더라구요(근데 시즌클리어...?!)

지난주 일요일 주말피버때 홍차 60개를 써서 티니아를 키풀했답니다. 무과금유저로서 너무너무 신나네요 히히히히 공체합이 괜찮으니 아직 키풀못하신분들 이번주말에 꼭 키풀하세욧



티니아 덕분에 공체합이 64만이 넘어갔네요 



그리고 이번에 MR카드가 등장했습니다! 





무료풀돌 이벤트중인데요



요건 독도의날 이벤트로 받은 한장입니다. 한돌횟수가 3회!

따라서 이벤트2개만 당첨되면 풀돌-2이고 페이스북이벤트에 당첨되면 바로 풀돌-1을 할수있어요!





신카드 MR등급 카드를 무료로 풀돌(비록 풀돌-1이지만...) 할수있는 기회!

키풀하기 위해서 이번에 11연가챠 하시는분들이 늘어날것같네요!

키풀능력치가 기대되요!


으...너무 빨리 시즌을 끝내서...남는시간에 무엇을할지 생각좀 해봐야겠네요ㅋㅋㅋㅋ그럼 다음에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