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아자경단

[밀아자경단] 11월 하반기 시즌 시작!

  안녕하세요 아서자경단 천하제일검성입니다.

홈피가 해킹당해 복구하는데 시간이 좀걸렸네요ㅠㅠ 이번 시즌은 16일부터 시작했는데 길드요정에 몰두하느라 포스팅이 너무 늦었어요ㅋㅋㅋ 이번시즌은 수집품이 부케에요. 그리고 지난 시즌보다 수집품보상으로 홍차가 자주나온다는게 마음에 듭니다. 지난시즌은 진짜 너무 안나왔거든요.








  이번 시즌요정 테루와 세헤라자드입니다. 세헤라자드는 피가 좀 적은편이고 테루는 피가좀 있어요. 지난시즌 세바스챤만큼은 아니지만요ㅋㅋ 둘다 그닥 끌리는 카드를 주진 않으니 드랍카드는 무시합시다. 솔직히 공체 66만이 넘어가는 시점에서 일반요정카드가 너무 허접한 느낌이 있네요. 길드에만 집중하거나 돌발비경에 올인하게되죠. 아! 이번 돌발비경에선 구미호가 나옵니다. 랜덤슈레카드나 구미호요정카드를 주는데요. 이 구미호가 프라이머리급 조건딜카드기 때문에 콜로세움 준비하시는분은 키풀 필수에요. 그래서 구미호는 금방 순삭이 되더라구요







보세요 홍차 디게많이주죠ㅋㅋㅋㅋ지난 시즌과 확연히 차이나요


이게 바로 제가 1주일동안 달린 원인입니다. 길드 서브드랍인데 CP가 3000이넘어갑니다. 길드 메인드랍보다 나은카드라 생각해요ㅋㅋ 최초공격시 딜200% 스킬입니다. 수저덱으로 놓으면 딱이겠죠?




돌발비경에서는 아프라삭스가 나옵니다. 일반요정처럼 얘도 드랍카드는 그닥 좋지 않아요. 아! 깜빡잊고 길드요정스샷을 놓쳤네요ㅋㅋㅋ 길드요정은 뜨자마자 빨리 딜해야 막타를 먹기때문에...너무 바쁘네요




이렇게 엽기적인 보상이 나올때도 있습니다.


돌발비경은 월~금 11시이후에 열려요. 5시간동안열리는데 구미호경쟁이 너무치열하죠. 저는 키풀까지 2장남았네요. 이번시즌까지 완성할수있을지 ㅠㅠ 홍차를 다써서 달리지를 못해요 수저만 얹고 ㅠㅠ


그럼 정리해보자구요. 이번시즌 필수득 카드: 길드서브드랍, 구미호. 이 두가지만 얻어도 성공한겁니다! 그럼 다음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