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아자경단

[밀아자경단] 밀아&사이퍼즈 콜라보레이션 [1]일일체험기

안녕하세요 아서님들! 저는 밀아자경단 1기에 뽑힌 [천하제일검성]입니다.


  9월1일 새로운시즌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밀아&사이퍼즈 콜라보레이션시작되었어요! 사이퍼즈의 케릭터들이 밀리언아서 카드로 등장하였는데요. 이번포스팅에서는 새시즌 첫날 체험해보는 밀아&사이퍼즈시즌 일일체험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어요 오늘 하루동안 밀아에서 벌어졌던 일을 사진과 글들로 그림일기쓰듯이 정리해볼게용ㅋㅋㅋ



[밀아자경단] 밀아&사이퍼즈 콜라보레이션

 [1] 일일체험기



주말비경을 돌려고 발을 내딧자마자 이카드가 등장하더라구요! 나중에 이벤트로 풀려는 카드일까요? 요정에게서 드랍되지는 않는것 같아요. 사이퍼즈 남케 멋있네요



일반비경을 돌던중 발견한 첫번째 강적이에요. 사이퍼즈 케릭터 루이스군요. 여성일러스트만 보다가 사나이다운 일러스트를 만나게되니 밀아가 아닌 다른게임을 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일반비경을 돌던중 만나게된 두번째 강적 드니스!  역시 게임케릭터라 그런지 그동안의 밀아 여성일러스트 카드와는 차별된 아름다움을 보여주네요




마를렌은 주말비경에서만 볼수있어요. 포즈가 참 무섭네요. 확!마! 하고 위협을 하는것처럼 보여서 쫄았습니다




각성했을때 마를렌의 모습니에요 손가락으로 물방울을 뽕뽕뽕 쏘는게 특이해서 물방울녀라고 별명을 붙여야 겠습니다ㅎㅎ 




수집15,000개를 달성후 얻은 시바 포 카드에요. 발음 주의하세요. 욕아닙니다~^^;

개인적으로 별로 이쁘지않아서 실망한 카드에요. 거기다가 기교!




각성을 하게되면 얼굴을 가린 섹시한 흑인누나가 되네요 진작에 앞모습을 보여주지 그러셨어요~




마를렌카드는 생각보다 잘나오더라구요. 3시간만에 키라풀돌을 했는데 아쉽게도 마를렌은 서브드랍카드가 없는것 같아요.




일러스트 포스가 후덜덜해서 스킬을보니 조건힐카드네요. 화드레드가 없으신 무과금유저분은 키라풀돌할것을 추천해드립니당




수집 15,000개를 모을때 랜덤으로 5성시바포 또는 6성호타루를 주는데 운좋게 호타루가 나왔네요



호타루는 조건힐카드네요. 6성조건힐이라서 풀돌능력치가 매우매우 기대됩니다. 화드레드 대신 쓰일수 있을까요?




각성하니까 닌자포즈로 변하네요. 닌자포즈에 힐카드라...




새벽3시까지 6만개 가량을 모았습니다. 이글을 업로드할 시점에는 17만개를 모았는데 호타루 1개가 모자르는군요 으으...


  밀리언아서가 이번시즌처럼 게임과 콜라보레이션을 하는것은 소비자들에게 긍적적인 영향을주고 게임케릭터가 다른게임에 나온다는게 너무 재밌습니다. 몰랐던 게임에 대해서도 알게되고 사이퍼즈와 밀아의 고객층이 서로 아우러질수 있는 이벤트라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재밌고 알찬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었으면 좋겠어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밀아에 등장하는 사이퍼즈카드와 실제 사이퍼즈 케릭터를 비교해볼게요